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 삼성화재 실손보험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

[토스] 삼성화재 실손보험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

 

#삼성화재 실손보험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 #2월12일 #삼성화재실손보험정답 #삼성화재실손보험토스 #삼성화재실손보험10시 #삼성화재실손보험11시 #삼성화재실손보험12시 #삼성화재실손보험1시

 

[토스] 삼성화재 실손보험 행운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10시 Q1.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저렴한 보험료에도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 그대로 인데요.

판매수수료 0원, 'ㅁㅁㅁㅁ'라 저렴한 보험료로 실속있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ㅁㅁㅁ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다이렉트 입니다.

 

11시 Q2.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국민건강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보험입니다.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 뿐만 아니라 ㅁㅁ ㅁㅁ로 인해 받으신 치료비까지 보장되니 누구나 하나쯤은 꼭 필요한 보험입니다.

여기서 ㅁㅁ ㅁㅁ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작은사고 입니다.

 

12시 Q3.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합리적인 의료서비스 이용을 위해 특약 3종을 별도로 가입할 수 있는데요, - 특약1 : □□□ 도수치료, 체와충격파치료, 증식치료 - 특약2 : □□□ 주사료 - 특약3 : □□□ 자기공명영상진단(MRI/MRA) 이처럼 의료보험의 혜택을 받을 수 없고 전액을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 치료비인 □□□를 보장받을 수 있어 든든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에 공통적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비급여 입니다.

 

13시 Q4.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국민건강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보험입니다.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 작은 사고로 인해 받으신 치료비가 보장되는데요. - 입원 : [상해,질병]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ㅁㅁㅁㅁㅁ, 상급병실료 차액 보장 - 통원 : [상해,질병] 외래, 처방조제비 보장 * 입원, 통원의료비는 약관상 지급기준에 따라 지급, 자기부담금과 가입금액한도 확인 필요 ㅁㅁㅁㅁㅁ에 들어갈 보장 항목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입원수술비 입니다.

 

14시 Q5.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이 빠르게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비결은 누구나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는 ㅁㅁㅁ 보험금 청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보험금 청구 시 O일 내 보험금 지급률이 2019년 ☆월 기준 99%를 기록했을 정도로 필요할때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상받을 수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이면 안심입니다. ㅁㅁㅁ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모바일37 입니다.

 

15시 Q6. 출산을 앞둔 예비엄마, 아빠라면 주목!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태아'부터 가입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태아부터 만 19세 미만은 부모님을 계약자로 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출생 이후부터 가능하나 ㅁㅁ 등 출생과정에서 발생한 ◇◇◇의 사고도 보장받을 수 있어 더욱 든든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ㅁㅁ,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분만신생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