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퀴즈] 와디즈 실시간 정답

[오퀴즈] 와디즈 실시간 정답

 

#와디즈 #펀딩 #펀딩이팟팟팟 #와디즈펀딩 #에어팟프로 #와디즈펀딩에어팟 #와디즈펀딩오퀴즈 #와디즈오퀴즈 #와디즈정답 #와디즈9시 #와디즈10시 #와디즈11시 #와디즈12시 #와디즈13시 #와디즈1시 #와디즈펀딩정답 #와디즈펀딩이팟팟팟 #wadiz #오퀴즈 #실시간 #정답 #2월17일

 

크라우드 펀딩으로 유명한 와디즈에서 17일 오전 9시부터 오퀴즈 문제를 출제합니다.

와디즈에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매일 5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참여 방법은 네이버에서 와디즈 검색 후 팟팟팟 배너를 클릭,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하시면 완료가 됩니다. 다들 득템하실 수 있기를 바라면서 오퀴즈 문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와디즈 오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오전 9시) Q1. 와디즈는 오늘부터 3일간 와디즈에서 열리는 새롭고 놀라운 OOOOOO를 지지해주시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정답은 펀딩프로젝트 입니다.

 

(오전 10시) Q2. 와디즈에 지금 바로 회원가입하면 즉시 쓸 수 있는 일만원 혜택 이벤트의 이름은 '만원받고 OOOO;입니다. (한글로 입력)

정답은 펀딩하자 입니다.

 

(오전 11시) Q3. 와디즈의 펀딩제품 중 휴대폰에 저장된 이미지를 어디에서나 프린트 할 수 있는 신박템! 휴대용 간편 프린터의 이름은 OOOO입니다.

정답은 프린큐브 입니다.

 

(오전 12시) Q4. 펀딩이 팟팟팟 이벤트는 3일간 매일 에어팟프로를 5명에게 증정합니다. 당첨자 발표 시간은 오후 O시 이후일까요? (숫자로 입력)

정답은 6 입니다.

 

(오후 1시) Q5. 와디즈에서 진행 중인 일만원 혜택 드리는 '만원받고 펀딩하자' 이벤트에서는 테크기획전, 홈리빙반려템 기획전, OOOO 기획전에 쓸 수 있는 7,000원 쿠폰을 드립니다. (한글로 입력)

정답은 패션뷰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