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퀴즈] 공구마켓 실시간 정답

[오퀴즈] 공구마켓 실시간 정답

 

#공구마켓 #공동구매공구마켓 #공동구매 #공구마켓 #공구마켓오퀴즈 #2월18일 #공구마켓 #오퀴즈 #실시간 #정답 #일년내내초특가 #최저가보장제 #공구마켓공유 #공구마켓이벤트 #송가인 #공구마켓송가인 #공구마켓오퀴즈정답 #공구마켓정답 #공구마켓9시 #공구마켓10시 #공구마켓11시 #공구마켓12시 #공구마켓13시 #공구마켓1시 #공동구매공구마켓오퀴즈

 

공동구매 공구마켓에서 18일 오전 9시부터 오퀴즈 문제를 출제합니다.

공구마켓에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110명에게 로체테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한 원하는 상품을 친구에게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서 상품도 증정한다고 하니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다들 득템하실 수 있기를 바라면서 오퀴즈 문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퀴즈] 공구마켓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오전 9시) Q1. 공동구매 어플 공구마켓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대세로 떠오르는 어플입니다. 이런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요즘 떠오르는 대세 OOOOO이 공구마켓의 새로운 모델로 함께합니다.

정답은 가수송가인 입니다.

 

(오전 10시) Q2. 공구마켓은 송가인씨가 모델뿐만아니라 CM송에도 참여하여 이슈가 되었습니다. 화제인 CM송의 가사는 "OOOOOOO인 공구마켓 / 공동구매 쇼핑어플 공구마켓 / 송가인은 공구마켓이어라~" 입니다. 가수 송가인씨와 함께 공구마켓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정답은 일년내내초특가 입니다.

 

(오전 11시) Q3. 송가인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공구마켓에서는 최저가 비교가 가능하며 OOOOOO를 실시하여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을 지급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합니다.

정답은 최저가보장제 입니다.

 

(오전 12시) Q4. 송가인이 선택한 공구마켓은 "너도나도 OOOOOOOO 공구마켓" 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유통구조의 단순화를 통해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수많은 쇼핑 마니아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정답은 신년에는공동구매 입니다.

 

(오후 1시) Q5. 공동구매어플 공구마켓은 빠르게 상품을 받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평일 13시까지 주문할 경우 즉시 출발하는 OOOO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정답은 오늘출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