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퀴즈] 기탄수학동화 실시간 정답

[오퀴즈] 기탄수학동화 실시간 정답

 

#기탄수학동화 #기탄교육 #기탄수학 #오퀴즈 #실시간 #정답 #기탄수학동화9시 #기탄수학동화10시 #기탄수학동화11시 #기탄수학동화12시 #기탄수학동화13시 #기탄수학동화1시 #기탄수학동화오퀴즈 #기탄교육오퀴즈 #기탄수학동화정답 #2월19일 #기탄수학동화2월19일 #기탄수학동화오퀴즈정답

 

기탄수학동화 오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오전 9시) Q1. 기탄수학동화는 유치원과 초등 저학년 교과서에 나오는 3단계, 5개 영역의 수학 개념을 쉽고 재미있는 창작동화로 구성하여 OOOOOO과 생각하는 힘을 길러준다.

정답은 수학적상상력 입니다.

 

(오전 10시) Q2. 기탄수학동화는 꼭 익혀야 할 수학개념을 재미있는 동화로 엮은 OOOOO식 구성으로, 본 책을 읽고 난 후 뒷편에 수록된 수학문제를 풀어보며 일석이조의 학습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정답은 스토리텔링 입니다.

 

(오전 11시) Q3. 기존 기탄수학동화 하드커버 전집의 내용은 그대로 담으면서도 책의 두께와 부피를 최소화하여, 외출할 때 여러 권 가지고 다니며 자녀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읽게 할 수 있는 책은 기탄수학동화 OOOO이다.

정답은 슬림형판 입니다.

 

(오전 12시) Q4. 대한민국 학부모님들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수학동화 및 기탄의 베스트 도서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기탄 온라인몰의 대표 이벤트는 '기탄 OOOOOO 이벤트' 이다.

정답은 사랑나눔공유 입니다.

 

(오후 1시) Q5. 수학동화, 세계창작, 세계명작 등 유초등 전집 50권을 3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하여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기탄 공유이벤트는 'OOOOOOOOO!'라는 기탄의 진심을 담고 있다.

정답은 엄마가더행복하세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