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시워크] 꼬북베개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캐시워크] 꼬북베개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꼬북베개 #반값 #꼬북베개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2월24일 #꼬북베개캐시워크 #꼬북베개돈버는퀴즈 #꼬북베개정답 #꼬북베개2월24일 #꼬북베개라이프굿즈 #LIFEGOODS #꼬북베개쿠폰 #반값대란 #꼬북베개반값대란 #꼬북베개수면자세 #반값대란꼬북베개

 

꼬북베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Q1. 라이프굿즈 꼬북베개는 음이온을 인위적으로 발생시키는 어떠한 광물질 파우더도 사용 하지않으며 또한 발암물질과 OO으로 부터 안전합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라돈 입니다.

 

Q2. 라이프굿즈 꼬북베개는 별도 세탁이 필요없는 OOO OOO코팅 기법을 적용하여 세탁의 번거로움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OOO OOO코팅이란 습기를 차단함으로써 세균 번식을 막아주어 유아용 의자에 사용되는 신기술 프리미엄 코팅 공법입니다. OOOOOO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정답은 우레탄배리어 입니다.

 

Q3. 지나치게 푹신한 베개는 목 뼈 지탱이 어려워 목에 무리를 주고 목 뼈의 곡선을 무너뜨려 OOOO에 좋지 않습니다. 꼬북베개는 머리가 아닌 목으로 베는 베개로 OOOO를 좋게 도와주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수면자세 입니다.

 

라이프굿즈 꼬북베개의 주 소재인 소프트 OOOO OOO은 외부에 코팅처리가 되어 있어 수분이 스며들지 않으며 장기간 사용해도 꺼짐현상이 없습니다. 꼬북베개의 프리미엄 소재인 소프트 OOOOOOO.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정답은 인테그랄스킨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