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시워크] 다이엇티 33데이반값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캐시워크] 다이엇티 33데이반값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다이엇티33데이 #다이엇티33데이반값 #다이엇티 #33데이 #반값 #다이엇티33데이 #오늘단하루 #50%할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3월3일 #다이엇티캐시워크 #다이엇티돈버는퀴즈 #다이엇티33데이캐시워크 #다이엇티정답 #다이엇티33데이정답 #다이엇티33데이반값캐시워크

 

다이엇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Q1. 타임지선정 10대 건강식에 해당되는 OOOO은, 다이엇티의 주 성분 중 20%에 해당됩니다. 감기, 기침과 함께 성인병, 변비 등의 예방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잘 알려진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늙은호박 입니다.

 

Q2. 2020년 1월에 출시된 다이엇티는 연구기간에만 무려 OOO일이 소요되었습니다. 6개국의 8가지 천연성분들을 직접 맛을 보고 최적의 조합비율을 찾아, 다이엇티의 맛과 붓기 완화 효과는 물론,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277 입니다.

 

Q3. 다이엇티를 제작한 다이엇(DYUT)은, OOO에서 올 1월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입니다. OOO는 전국 GAP농협 공식제휴몰로 산지에서 당일새벽 수확한 농수산물만을 합리적이 가격과 당일직송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하랑애 입니다.

 

Q4. 다이엇티는,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한 다이엇티 전용 보틀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보틀은 OOOOOO 덕분에 -30˚C~100˚C 까지도 견딜 수 있어, 보온보냉이 동시에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아 다이엇티를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 여기서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모두 한글로 적어주세요)

정답은 이중결합구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