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시워크] 닥터에비던스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캐시워크] 닥터에비던스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닥터에비던스 #의사가만든다이어트&쾌변 #의사직접연구개발 #Dr.Evidence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3월5일

 

[캐시워크] 닥터에비던스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Q1. 카테킨, 카페인을 각각 단독 섭취할 경우 체지방 감소 효과가 불문명하여, 닥터에비던스 근거기반 다이어트에는 카테킨과 천연 카페인인 OOOOOO분말을 부원료로써 충분한 양인 513mg을 함유하였습니다.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써주세요.)

정답은 과라나추출물 입니다.

 

Q2. 닥터에비던스 근거기반 쾌변은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식약처 배변활동 인증 값 대비 2배 이상인 OOOOmg이 들어가 있는 식약처 쾌변 기능성 인정 건강기능식품입니다.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9188 입니다.

 

Q3. 닥터에비던스 근거기반 다이어트와 근거기반 쾌변 제품에는 대장을 인위적으로 자극하는 알로에OO을 포함한 알로에류 성분의 자극성 하제를 일절 넣지 않아, 근거기반 쾌변의 경우 임산부/수유부께서도 장기간 섭취 가능합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전잎 입니다.

 

Q4. 닥터에비던스 근거기반 쾌변은 물과 만나 40배가 팽창하여 식전 섭취 시 포만감이 뛰어나고, 새콤달콤한 레몬맛으로 맛있게 섭취 가능한데, 1포당 OO.5kcal 밖에 되지 않아, 칼로리 부담이 전혀 없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17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