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시워크] 보우드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캐시워크] 보우드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보우드 #나무시계 #화이트데이 #보우드캐시워크 #보우드3월10일 #보우드정답 #나무시계보우드 #나무시계보우드캐시워크 #보우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3월10일 #VOWOOD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3월10일 #캐시워크3월10일

 

[캐시워크] 보우드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Q1. 커플아이템 No.1, 나무로 만든 손목시계 보우드의 'Destiny' 컬렉션은 나무에 OOOOOO기능이 추가 되었다고 하여, 프리미엄한 퀄리티를 선보이는데요. 여기서 O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크로노그래프 입니다.

 

Q2. 커플아이템 No.1, 나무로 만든 손목시계 보우드의 'Union' 컬렉션은 원료인 나무와 OOOOO를 혼합하여 하여,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을 겸비하였는데요. 여기서 O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스테인리스 입니다.

 

Q3. 커플아이템 No.1, 나무로 만든 손목시계 보우드의 'Romeo&Juliet' 컬렉션은 100% OOOO으로 탄생된 우드 워치로, 독특하고 따뜻한 아름다움을 보이는데요.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천연원목 입니다.

 

Q4. 나무로 만든 손목시계 보우드는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브랜드 입니다. 보우드가 정의한 나무시계 선물의 의미 중 "새로운 관계에는 OO을 소중히 하자"는 의미가 있는데요, 여기서 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인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