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퀴즈] 심쿵할인 실시간 정답 3월11일

[오퀴즈] 심쿵할인 실시간 정답 3월11일

 

#심쿵할인 #오퀴즈 #실시간 #정답 #월11일 #심쿵할인오퀴즈 #심쿵할인9시 #심쿵할인10시 #심쿵할인11시 #심쿵할인12시 #심쿵할인13시 #심쿵할인1시 #심쿵할인 #심쿵할인심장저격가 #심쿵할인역대급할인율 #심쿵할인소셜커머스심쿵할인 #심쿵할인가격에심쿵 #심쿵할인이벤트 #심쿵할인정답

 

[오퀴즈] 심쿵할인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오전 9시) Q1. 소셜커머스 심쿵할인은 매일 OOOOOOO 초특가로 특별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은 진행하고 있습니다. 심쿵할인에서 특별한 상품을 엄청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보세요! (한글로 입력)

정답은 아침이십사시간 입니다.

 

(오전 10시) Q2. 24시간 초특가 심쿵할인은 3월22일까지 OOOO 놀라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꼭! 참여하고 놀라운 혜택 놓치지 마세요!

정답은 친구하면 입니다.

 

(오전 11시) Q3. 소셜커머스 심쿵할인은 OOOOOOO 이상의 탄탄한 소비자 층을 보유한 어플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 (한글로 입력)

정답은 다운로드사백만 입니다.

 

(오전 12시) Q4. 매일 엄선된 20여 건의 새로운 할인상품이 등록되는 심쿵할인은 최대 95%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상품에 쿵! OOOOO! 한 매력적인 어플입니다.

정답은 가격에심쿵 입니다.

 

(오후 1시) Q5. 심쿵할인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고퀄리티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할인중독은 이용자에 OOOOOO과 트렌디한 기획전을 제공하여 다양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쇼핑어플 입니다.

정답은 역대급할인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