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퀴즈]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실시간 정답

[오퀴즈]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실시간 정답

 

#에코후레쉬생필품데이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살림걱정덜어드림 #에코후레쉬 #살림걱정 #덜어드림 #생필품데이 #오퀴즈 #실시간 #정답 #3월10일 #에코후레쉬9시 #에코후레쉬10시 #에코후레쉬11시 #에코후레쉬12시 #에코후레쉬1시 #에코후레쉬13시 #오퀴즈정답 #오퀴즈3월3일 #에코후레쉬오퀴즈 #에코후레쉬정답 #에코후레쉬생필품데이 #에코후레쉬살림걱정덜어드림 #곰팡이제거제 #세탁조클리너 #자동변기세정제 #생활의자연

 

[오퀴즈]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오전 9시) Q1.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특가 페이지에 들어오면, 가장 첫번째로 노출되는 상품은 OOOOOO이다. O안에 들어갈 상품명은?(수식어 제외)

정답은 곰팡이제거제 입니다.

 

(오전 10시) Q2. 오퀴즈와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에코후레쉬 생필품 데이는 높은 혜택의 할인뿐만 아니라 첫 주문고객에 한하여 최대 OOOO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OOOO에 들어갈 숫자는?

정답은 5000 입니다.

 

(오전 11시) Q3. 에코후레쉬의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생필품데이는 최대 5,000원 할인쿠폰 뿐만 아니라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으면 최대 OO%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정답은 10 입니다.

 

(오전 12시) Q4. 에코후레쉬의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생필품데이 특가는 최대 OO%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 OO에 들어갈 숫자는?

정답은 79 입니다.

 

(오후 1시) Q5. 에코후레쉬 생필품데이 특가 페이지에 들어오면, 맨 마지막으로 노출되는 상품은 OOOOO 이다. O안에 들어갈 상품명은?(수식어 제외)

정답은 천연탈취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