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퀴즈] 오락 만보기 실시간 정답

[오퀴즈] 오락 돈버는 만보기, 오늘걸음 2배 적립 이벤트 실시간 정답

 

#오락돈버는만보기오늘걸음2배적립이벤트 #오퀴즈오락 #오퀴즈돈버는만보기 #오퀴즈오락돈버는만보기 #오퀴즈 #오케이캐쉬백 #ok캐쉬백 #오락 #돈버는만보기 #오늘걸음 #2배 #적립 #이벤트 #오퀴즈 #실시간 #정답 #3월27일 #9시 #10시 #11시 #12시 #13시 #1시 #오락오퀴즈 #돈버는만보기오퀴즈 #오락돈버는만보기 #오락만보기 #오락만보기정답 #오락만보기오퀴즈

 

오락 돈버는 만보기, 오늘걸음 2배 적립 이벤트 오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오전 9시) Q1. 이제 오락에서 OOO OO OK 캐쉬백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정답은 걷기만해도 입니다.

 

(오전 10시) Q2. O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구하세요. 오락만보기에서 하루 최대 OOP 적립이 가능하며, 함께 걷기 매칭 성공 시 30일 동안 최대 OOOOP 적립 가능하다.

정답은 1220 입니다.

 

(오전 11시) Q3. 만보기 이벤트에서 "OO OOOO OO" 버튼을 클릭하면 친구를 추천하여 함께 걷기 매칭 성공 시 포인트롤 2배 적립받을 수 있다.

정답은 친구초대하러가기 입니다.

 

(오전 12시) Q4. 만보기 이벤트에서 초대받은 추천코드는 OO시간 안에 입력해야 한다. (숫자)

정답은 24 입니다.

 

(오후 1시) Q5. 만보기로 쌓은 포인트는 "OO OOO"을 클릭하고, 팝업창에서 초록색 아이콘을 오른쪽으로 슬라이드해야 적립받을 수 있다.

정답은 동전아이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