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시워크] 릴렉싱앰플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4월22일

[캐시워크] 릴렉싱앰플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4월22일

 

#릴렉싱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4월22일 #캐시워크4월22일 #릴렉싱앰플정답 #릴렉싱앰플캐시워크 #릴렉싱앰플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릴렉싱앰플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Q1. "경리's Pick!"으로도 유명한 '릴렉싱 앰플'과 릴렉싱 토너'는 메마른 피부에 밀도 있는 수분 케어를 도와준다는 의미로 경리 OOO OOOO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여기서 OOO OOOO은 무엇일까요? (7자,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정답은 초밀도수분앰플 입니다.

 

Q2. '릴렉싱 앰플'과 릴렉싱 토너'에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OOOO가 72% 함유되어 있습니다. OOOO는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예민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OOOO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병풀잎수 입니다.

 

Q3. 수분이 부족하고 생기 잃은 피부를 위한 릴렉싱 앰플의 탈수피부 OOOO 솔루션은, 메마른 탈수 피부의 결 사이 사이를 수분으로 채워 촉촉하게 가꿔주는데요. 여기서 OOOO 솔루션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수분펌핑 입니다.

 

Q4. 아임쏘리 포 마이 스킨의 대표적인 '피부 진정&수분 케어' 기초 라인! '릴렉싱 앰플'과 릴렉싱 토너'를 함께 사용하면 예민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결 프레쉬는 물론, 탄탄한 수분 케어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이 세트는 줄여서 OOO OOOO 라고도 부르는데요. 여기서 OOO OOOO는 무엇일까요? (7자,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정답은 릴렉싱토플세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