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시워크] 바버501 쉐이빙부스터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캐시워크] 바버501 쉐이빙부스터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BARBER501 #바버501 #바버 #쉐이빙부스터 #쉐이빙부스터반값 #피나지않는면도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4월24일 #국내최초특허 #남성만족도1위 #바버501캐시워크 #쉐이빙부스터반값캐시워크

 

바버501 쉐이빙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Q1. 국내최초 피나지 않는 쉐이빙크림! 상처없는 면도 뿐만 아니라 면도 후 피부케어까지 책임지는 "쉐이빙부스터"는 피부타입별 3가지 타입이 있는데요, 그 중 레드타입의 주된 성분은 OOOO 오일 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티트리잎 입니다.

 

Q2. 국내최초 피나지 않는 쉐이빙크림! 상처없는 면도 뿐만 아니라 면도 후 피부케어까지 책임지는 "쉐이빙부스터"는 피부타입별 3가지 타입이 있는데요, 그 중 옐로우 타입의 주된 성분은 OOO나무오일 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비타민 입니다.

 

Q3. 쉐이빙부스터는 문질러주는 것만으로 따뜻한 열을 발생시켜, 빳빳한 수염을 연화시킬 수 있도록 개발된 마찰 OO 제형입니다. 면도 전 스팀타월로 수염을 불리는 작용에서 착안하였죠. 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발열 입니다.

 

국내 최초 피나지 않는 쉐이빙크림 "쉐이빙부스터"는 면도날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도록 개발되었는데요, 면도 전 피부에 OO OOO을 형성하여 자극없는 면도가 가능하게 합니다. OO OOO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정답은 오일보호막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