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퀴즈]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오퀴즈]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실시간 정답

 

#성분에디터환생에센스 #오퀴즈 #실시간 #정답 #4월28일 #성분에디터환생에센스 #9시 #10시 #11시 #12시 #13시 #1시 #오퀴즈4월28일

 

[오퀴즈]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오전 9시) Q1.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에는 늙지않는 주조사 손의 비밀인 사카로미세스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카로미세스는 세계적인 브랜드 S사의 에센스 성분으로 유명한 OOOOOO의 상위효모인데요, 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갈락토미세스 입니다.

 

(오전 10시) Q2.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에는 식약처 미백 기능성 인증성분인 OOOOOOOO가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밝혀줍니다. 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입니다.

 

(오전 11시) Q3.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에는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주는 상위 효모 사카로미세스 성분이 OO% 함유되어 있는데요,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97 입니다.

 

(오전 12시) Q4.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는 전성분이 EWG OOOO이라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그린등급 입니다.

 

(오후 1시) Q5.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와 꿀케미를 자랑하는 사카로미 클리어 스킨 토너에는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OOO 성분이 들어있어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줍니다. 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대문자로 입력)

정답은 BHA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