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퀴즈]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 실시간 정답

[오퀴즈]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 실시간 정답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 #적금 #웰뱅톱랭킹적금 #오퀴즈 #실시간 #정답 #5월11일 #웰컴저축은행웰뱅톱랭킹 #14시 #15시 #16시 #2시 #3시 #4시 #웰뱅톱랭킹적금오퀴즈 #웰컴저축은행오퀴즈

 

[오퀴즈]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오후 2시) Q1. 웰컴저축은행 어플리케이션 '웰뱅'에서는 5월 OO일부터 최대 연 O% 금리로 가입할 수 있는 '웰뱅톱랭킹 적금'을 선착순으로 가입 진행합니다. O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구하세요.

정답은 17 입니다.

 

(오후 3시) Q2. 웰뱅톱랭킹 적금은 웰컴저축은행 어플리케이션 'OO'을 통해 '윌뱅톱랭킹(야구)' 게임에 참여하여 획득한 누적 포인트 구간에 따라 우대이율이 적용되는 적금상품으로 최대 연 6.0%까지 금리를 제공합니다.
정답은 웰뱅 입니다.

 

(오후 4시) Q3. 매달 1등에게 OOOO 경품을 지급하는 웰뱅톱랭킹! 웰컴저축은행에서 야구 승리는 이끈 주인공을 맞춰보세요! (한글로 입력)
정답은 일천만원 입니다.

 

(오후 5시) Q4.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 적금 가입 고객은 최대 연 6.0%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OOOO 경기가 있는 날마다 경기 중 최고의 활약을 펼칠 타자와 투수를 맞춰보세요!

정답은 프로야구 입니다.

 

(오후 6시) Q5.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만든 OOOOOO '웰뱅톱랭킹(야구)'~! 경기 중 상황 중요도에 따른 가산점과 승리기여도를 합산해 타자와 투수의 기록 랭킹을 매기는 신개념 야구 선수 평가 시스템으로 월간 랭킹 1등에게는 일천만원을 경품으로 지급합니다.

정답은 웰컴저축은행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