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 마켓컬리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 5월15일

[토스] 마켓컬리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 5월15일

 

#마켓컬리 #내가만약음식이라면 #내가음식이라면 #행복유형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 #5월15일

 

[토스] 마켓컬리 행운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내가 만약 음식이라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내가 만약 음식이라면? 마라탕? 샤인머스캇? 지금 행복유형 테스트해보고 마켓컬리 10% 할인쿠폰까지 받아보세요!

 

Q1. '내가 만약 음식이라면?' 심리 테스트 첫 번째 질문의 첫 번쨰 보기 ㅁㅁㅁㅁ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알뜰상품 입니다.

 

Q2. '내가 만약 음식이라면?' 심리테스트 첫 번째 질문의 두 번째 보기 ㅁㅁㅁ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베스트 입니다.

 

Q3. '내가 만약 음식이라면?' 심리테스트 첫 번째 질문의 세 번째 보기 ㅁㅁㅁ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신상품 입니다.

 

Q4. '내가 만약 음식이라면?' 심리테스트 첫 번째 질문의 네 번째 보기 ㅁㅁㅁㅁ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검색하기 입니다.

 

Q5. '내가 만약 음식이라면?' 심리테스트 네 번째 질문의 두 번째 보기 마지막 두글자 ㅁㅁ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풍경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