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시워크] 밀크터치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5월15일

[캐시워크] 밀크터치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5월15일

 

#밀크터치 #기적의진정크림 #서양송악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5월15일 #캐시워크5월15일

 

[캐시워크] 밀크터치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Q. 효과가 뛰어나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 붉은기 개선, 피부톤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OO OO OO, 무자극 인증 등 8가지 임상 실험을 완료하여 수많은 후기들을 과학적으로 증명했습니다. OO 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정답은 즉각윤기효과 입니다.

 

Q2.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 불리는 송악 진정 크림에 함유된 자연 유래 진정 원료 중 OO은 호랑이 풀이라고 불리며, 피부의 활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병풀 입니다.

 

Q3.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에 함유된 3중 히알루론산 중 OOO OOOOO은 피부속 수분력을 극대화시켜 수분 보유력을 강화합니다. OOO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8자,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정답은 중분자히알루론산 입니다.

 

Q4. 국내 유일 특허받은 서양송악 추출물을 함유하여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에 함유된 로즈마리 잎은 OOO OO이라 불리며 피부 진정 작용이 우수한 것으로 유명한 자연 유래 진정 원료입니다. O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정답은 바다의이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