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시워크] 밀크터치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5월18일

[캐시워크] 밀크터치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5월18일

 

#밀크터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5월18일 #캐시워크5월18일 #캐시워크14시 #2시

 

[캐시워크] 밀크터치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Q1. 밀크터치의 쟁임템 1위, 글로시 모이스처 패드는 수분을 저장하는 OOOOO, 수분장벽 판테놀, 수분자석 글리세린을 함유해 강력한 수분보습 3중 케어로 칙칙함은 지우고, 10초만에 수분을 머금은 물광피부로 변신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베타글루칸 입니다.

 

Q2. 밀크터치의 쟁임템 1위, 글로시 모이스처 패드는 AHA, BHA보다 분자가 크고, 수분 결합능력이 뛰어난 PHA(OOOOOO&락토바이오닉애씨드)를 함유하고 있어 자극 없이 생기 있는 물광 필링이 가능합니다. O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글루코노락톤 입니다.

 

Q3. 밀크터치의 쟁잉템 1위이자 10초 물광치트키라고 불리는 글로시 모이스처 패드는 ph5.5의 OOOOOO로 세안 후 무너진 피부 pH농도를 건강하게 되돌려 줍니다. O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모두 붙여서 적어주세요)

정답은 약산성포뮬러 입니다.

 

Q4. 밀크터치의 쟁잉템 1위, 글로시 모이스처 패드를 냉장보관하여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OO OO를 낮추어 여름철같이 피부가 달아올라 진정이 필요할 때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모두 붙여서 적어주세요)

정답은 피부온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