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시워크] 드오캄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5월21일

[캐시워크] 드오캄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5월21일

 

#드오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5월21일 #캐시워크5월21일 #캐시워크16시 #캐시워크4시 #16시 #4시 #드오캄캐시워크 #드오캄 #드오킴 #deokim

 

드오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Q1. 드오캄의 뮤즈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배우 OOO 입니다. 최근 드라마 18 어게인 캐스팅 소식을 전하기도 한 OOO는 스트레스 제로의 편안한 일상으로 웰니스 라이프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OOO에 들어갈 배우는 누구일까요?

정답은 노정의 입니다.

 

Q2. 드오캄에서는 반복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위해 OOOOOO 케어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마스크 내 습도로 노폐물 과잉분비, 마스크와 피부의 마찰로 인한 피부 자극을 경험하고 있다면 최대 63% 특가로 기획세트를 만나보세요.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마스크트러블 입니다.

 

Q3. 드오캄에서는 반복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위해 OOOOOO 케어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마스크 내 습도로 노폐물 과잉분비, 마스크와 피부의 마찰로 인한 피부 자극을 경험하고 있다면 최대 63% 특가로 기획세트를 만나보세요.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스트레스프리 입니다.

 

Q4. 화해 화장품 설문회 285인의 평가에서 흡수력 만족도 94%를 얻고, 저자극 테스트 완료한 드오캄 탄탄 토너는 촉촉하게 스며들어 OOO 개선을 도와줍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속건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