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 바디픽셀 머쓸거니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 5월25일

[토스] 바디픽셀 머쓸거니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 5월25일

 

#바디픽셀머쓸거니 #바디픽셀 #머쓸거니 #퀴즈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 #5월25일 #토스행운퀴즈 #토스5월25일 #바디픽셀토스 #바디픽셀머쓸거니토스

 

[토스] 바디픽셀 머쓸거니 행운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가정의달 바디픽셀 머슬건 반값대전 이벤트 최대 66% 할인에 추가증정 이벤트까지! 퀴즈로 재미찾고, 머슬건으로 내몸 광명찾기

 

Q1. 머슬건으로 몸의 피로감을 풀어주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다?

현대인의 고질적인 몸의 피로감은  잘못된 자세나 습관에 의해  비롯되어질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머슬건을 이용하여  압력을 주고 마사지함으로써  근육 뭉침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은 자가□□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근막이완법 입니다.

 

Q2. 바디픽셀 반값대전 이벤트 중 SNS 인증 참여시 혜택은 무엇일까요? ?????

바디픽셀 반값대전 이벤트 중 블로그, 카페로 SNS 인증을 하면 전신에 사용 가능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이 추가 제공 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메탈쿨링팁 입니다.

 

Q3. 머슬건은 왕복 운동을 통해 피로가 쌓인 무엇을 풀어줄까요? ?????

머슬건은 다른 마사지기처럼 단순히 근육을 잡았다 풀어주는 것이 아닙니다. 12mm까지 교차로 왕복 운동을 하며 깊고 미세한 진동으로 피로가 쌓인 □□□ □□까지 해결해 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속근육뭉침 입니다.

 

Q4. 머슬건 헤드는 어떤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까요? ????

바디픽셀 머슬건은 마사지하기 힘든 발바닥부터 뭉쳐있는 어깨까지 원하는 부위에 섬세한 셀프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총 11개의 □□□□ 팁 보유로 확실하게 뭉친 피로를 풀어주는 머슬건!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국내최다 입니다.

 

Q5. 머슬건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

바디픽셀 머슬건은 뭉친 근육의 속근육까지 풀어주고 섬세한 20단계 조절로 마사지샵을 가지 않아도 □□ □□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부터 전문 트레이너까지 극찬하는 □□ □□ 마사지 바디픽셀 머신건! 이렇게 유용한 머슬건의 사용 연령대는 전연령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정답은 셀프전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