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시워크] 성분에디터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5월25일

[캐시워크] 성분에디터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5월25일

 

#성분에디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 #정답 #5월25일 #캐시워크5월25일 #캐시워크1시 #13시 #성분에디터캐시워크

 

[캐시워크] 성분에디터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Q1.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에는 피부 속 유익균의 힘을 키울 수 있는 6가지 OO&OOOOOOO가 들어있습니다. OO&O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빈칸만 붙여서 적어주세요)

정답은 프로프리바이오틱스 입니다.

 

Q2.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5가지 성분인 케라틴, 아미노산 콤플렉스, 히알루론산, 스쿠알란 그리고 OOOOO가 함유되어있습니다.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세라마이드 입니다.

 

Q3. 달바 미스트 세럼은 대지의 보석, ○○○○○○ 성분을 11,000ppm 함유하고 있습니다.
정답은 부활초 입니다.

 

Q4.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식약처 고시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과 OO OO 기능성을 인증받았습니다. 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
정답은 주름개선 입니다.

 

Q5. 성분에디터 유산균 크림과 함께 구매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카로미세스 환생에센스의 OOOO은 4.16점, 환생토너의 OOOO은 4.03점 입니다. OOOO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화해평점 입니다.